쇼핑케어 상품(오프라인 쿠폰형) 이용약관

 

 

1 (목적)

본 약관은 주식회사 비즈인사이트(이하 회사라 함)가 제공하는 쇼핑케어 상품(오프라인 쿠폰형)(이하 상품이라 함)의 이용조건, 절차 및 기타 상품 관련 제반 필요한 사항에 대해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 

2 (용어의 정의)

 ① 상품이란 회사가 아래 제3조의 상세상품 제공을 통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을 편리하게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상품입니다.

 ② "상품" 가입회원(이하 "회원"이라 함)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고 "상품" 가입을 신청하여 "회사"로부터 승인 받은 삼성카드 개인회원을 말합니다.

 ③ "오프라인 유통점 할인쿠폰"이라 함은 회원이 오프라인 유통점에서 삼성카드(신용, 체크)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상품가입기간 동안 매월 1회씩 제공하는 상품을 말합니다.

 ④ 음악상품 할인구매라 함은 회원이 음악상품 구매 시 정가에서 할인 받을 수 있도록 가입기간 동안 매월 1회씩 제공하는 상품을 말합니다.

 ⑤ 모바일 입장권 할인 구매 상품이라 함은 회원이 국내 레저?관광지 모바일 입장권을 구매 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상품을 말합니다.

 ⑥ "휴대폰수리비용보상"이라 함은 "회원" 명의의 휴대폰 파손 또는 침수 등으로 인해 정상적인 작동을 못하는 경우 그로 인해 발생하는 회원이 지불(결제/부담)한 수리비용을 보상하는 상품을 말합니다.

 

3 (상세 상품내용)

 ① "상품""오프라인 유통점 할인쿠폰", "음악상품 할인 구매", "모바일 입장권 할인 구매", “휴대폰수리비용보상을 동시에 제공합니다.

 ② "오프라인 유통점 할인쿠폰"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 가)  매월 LMS 발송 전일까지 "상품"가입을 유지한 "회원"을 대상으로 매월 가입일에 회원의 휴대폰에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번호를 제공하는 것으로서, 해당 오프라인 유통점을 방문하여 이용하시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 나)  오프라인 유통점 할인쿠폰은 "회사"나 오프라인 유통점의 사정에 의해 할인이 축소,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  다)  오프라인 유통점 할인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 ③ 음악상품 할인구매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 가) 매월 LMS발송 전일까지 상품가입을 유지한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가입일에 회원의 휴대폰 LMS 문자의 형태로 제공하는 것으로서, 해당 사이트의 음악상품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 나) 음악상품 할인구매는 음원 사이트와 제휴하여 제공하는 상품으로, 쇼핑케어상품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음악상품을 구매하고 해당 음원 사이트에서 상품권을 등록하여 음악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 다) 음악상품 할인구매 후 상품권 이용(등록)은 해당 음원 사이트가 설정한 가입 절차를 완료한 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  라) 음악상품 할인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 ④ 모바일 입장권 할인 구매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 가) 회사는 국내 레저?관광지 모바일 입장권을 회원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  나) 회원상품이 유지되는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모바일 입장권을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.

  다) 회원상품홈페이지에서 회원로그인 후 모바일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  라) 회원이 할인 받는 모바일 입장권은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.

 ⑤ "휴대폰수리비용보상"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 가) 휴대폰수리비용보상이란 회원명의의 휴대폰이 파손 또는 침수 등으로 정상적인 작동을 못하는 경우 그로 인해 발생하는 회원이 지불(결제/부담)한 수리비용을 보상해 드리는 상품입니다. , “회원이 다른 보험 및 기타보상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그 보험 및 보상 프로그램이 우선 적용됩니다.

  나) 보상 한도는 사고당 최대 10만원/연간 최대 10만원입니다. (, 자기부담금 사고당 3만원으로 최대 수령 가능액 7만원)

  다) 보상 조건: 서비스 개시일(가입 승인 익일 00)로부터 90일 이후에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 보상

  라) 보장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.

   - 국내 구매 제품, 국내 발생 사고여야 하며, 제조사가 지정한 국내의 적법한 수리센터에서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

  마) 보장 제외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  - 리퍼 비용(Refurbish)

   - 태블릿 PC(아이패드, 갤럭시탭 등)

   - “회원의 고의로 인한 손해

   - 고의적인 분해 또는 해체

   - 재판매 또는 상업적 목적으로 구매한 물품

   - 제조사의 무상 A/S 규정에 해당하거나, 제조사의 책임으로 인한 불량 또는 하자가 있는 상품

   - 3자 또는 퀵서비스, 택배, 우편을 포함한 모든 운송 수단에 의해 배달 중 파손된 물품

   - 정상적인 사용 또는 시간 경과에 의해 발생하는 제품 자체의 변형, 노후 현상, 변색으로 손상된 물품

   - 휴대폰 본래의 용도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하는 외관 상의 손해

   - 해충에 의한 손상 및 파손, 방사능 오염

   - 제품의 기능, 성능, 디자인 등의 개선 목적으로 제품의 구조를 인위적으로 개조 또는 이물(異物)을 부착한 경우

   - 전쟁 또는 유사 상황(침략, 폭동, 반란, 혁명 등)에 의해 파손된 상품

   - 공정한 법 집행 과정 중 파손되거나 압류 또는 가압류된 상품

   - 불법 행위를 원인으로 파손된 상품

   - 천재지변(홍수, 태풍, 지진 등)에 의한 파손

   - 분실, 화재 등에 의한 제품의 멸실

   - 소모성 제품과 부품의 소진 및 소멸

   - 휴대폰을 제외한 기타 부속물(SIM 카드, 외장 메모리, 장식용 덮개 등)

   - 재생품, 재조립품

   - 응용프로그램, 운영체제 및 기타 소프트웨어 및 모든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관련 파일

   - 지연, 사용 손실, 서비스 중단으로 인한 손실, 시장 가치의 하락 또는 기타 간접 손실

   - 노후화 또는 감가상각

   - “회원책임 하에 있는 렌트, 리스 또는 빌린 물품

   - 면세점(국내면세점 포함) 및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(해외직구로 구매한 제품 포함)

  바) 보상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   - 공통서류 : 보상신청서, 신분증사본, 통장사본, 개인(신용)정보처리동의서 등

   - 종별서류 : 수리내역서(견적서), 수리영수증, 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(통신사 발행)

  사) "휴대폰수리비용보상회사에서 제공하는 무료보험 상품입니다.

 

4 (상품운용)

 ① "상품"의 신청 및 변경, 해지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쇼핑케어 전담 고객센터(1588-6711)를 통해 가능합니다.

  "상품" 중 휴대폰 수리비용 보상 문의는 휴대폰수리비 보상센터(02-360-2458)를 통해 가능합니다.

  "상품" 이용 중 휴대폰번호 정보 변경 시 익일 반영되므로 변경 당일에는 "상품"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  상품해지 시, 상품의 혜택은 해지 당일 중단 됩니다.

  "상품"을 이용 및 해지하고자 하는 고객은 "회사"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해야 합니다. "회원" "상품" 신청 시 상품 이용약관 동의 및 개인(신용)정보 수집, 제공에 동의해야 하며, 정확한 정보입력 확인 및 이용료 과금을 위해 본인 인증 후 "상품" 신청 및 해지를 진행할 수 있습니다.

  "회사"의 사정에 따라 "상품"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될 경우 그 내용을 삼성카드의 홈페이지 등 기타 채널을 통해 "회원"에게 사전 안내 합니다.

   "상품"에서 "상품" 운영 및 관리에 대한 책임  "상품"에 대한 민원은 "회사" 책임하에 담당합니다. 또한, 고객 민원이 발생하면 "회사" 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합니다

 

5 (약관의 효력과 변경)

  본 약관은 상품가입승인 익일 00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.

  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"회사"는 그 내용을 "회원"에게 "회사"의 홈페이지, "회원" E-mail 또는 기타의 방법으로 적용 예정일로부터 14일 이전까지 공지하고 "회원"이 적용 예정일까지 별도 이의제기가 없으면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 

6 (상품 이용의 제한)

"회사" 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자 및 "회원"에 대하여 "상품"신청 및 "상품"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.

 ① "상품" 신청자 또는 "회원" 신용상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

 ② "회원"이 휴대폰 및 기타 무선통신단말기 전화번호를 소유하고 있지 않거나, 그 정보가 잘못되어 상품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

 ③ "회사" 또는 "상품"을 구성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제휴업체가 보유한 시스템 설비 등의 여유가 없거나, 기술적, 법률적 장애가 있을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

 ④ 신청자 또는 "회원"이 기업 또는 법인이거나, 신청자 또는 "회원"의 휴대폰 및 기타 무선 통신 단말기의 수신에 문제가 있는 경우 또는 기타 사유로 "상품" 이용 불가능 한 신청자가 "상품"을 신청하는 경우

 ⑤ "회사" 또는 "상품"을 구성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제휴업체가 해킹 등을 당하여 "회원"에게 피해가 발생 할 우려가 있는 경우

 ⑥ "회원"이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관련 법규를 위반하는 경우

 

7 (상품 이용료)

 ① 회원상품" 이용의 대가로 "회사"가 정한 일정액의 이용료를 "상품"을 구성하는 콘텐츠의 이용여부와는 상관없이 "상품" 가입상태가 유지되고 있는 동안 매월 "회사"에게 지불해야 합니다.

 ② "상품" 이용료는 "회사"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변경된 내용은 "회사"의 홈페이지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사전에 안내하여 드립니다.

 ③ "상품" 이용료는 상품가입 당시 회원명의의 삼성카드(, 정상 신용카드에 한함)가입 익월 첫 청구되며, 중도가입 및 중도해지 회원은 일할 계산되어 청구 됩니다.

  상품이용료는 카드사의 신용카드 대금납입 방식에 따라 납부되며, “상품이용료가 납입되지 않은 경우 서비스는 정지되거나 해지될 수 있습니다.

  회원은 매월 상품이용료를 연체하지 않고 납입하셔야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, 정상 청구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상품의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8 (개인정보의 제공 활용)

 ① "회사" "회원"의 요청에 따라 "상품"을 신청·변경·해지하기 위하여 "회원"의 개인정보를 제휴업체에 제공·이용·조회할 수 있습니다.

  "회사" "회원"에게 원활한 "상품"을 제공하기 위해, "회원""상품" 이용료 청구 및 납부 여부와 납부 일자 등의 정보를 제휴업체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  "회사"는 민원 및 기타 사고예방을 위하여 상품을 해지한 "회원"의 최종정보를 관계법령에 따라 보관할 수 있습니다.

  "회사" "상품"을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 콘텐츠 제휴업체 및 이동통신사 (SKT, KT, LGU+)에게 제공·이용·조회할 수 있습니다.

   단, 제공된 정보는 본 "상품"을 위한 목적 이외의 다른 용도로 활용되지 않습니다.

 ⑤ "회사"는 제 3항에 따른 "휴대폰수리비용보상을 위하여 "회원의 CI(Connected Information:성명, 생년월일, 성별)값을 회사와 계약된 보험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   단, 제공된 정보는 보상상품을 위한 식별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.

  "회사" "회원"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, 본 약관에서 정한 범위, "회원" 동의한 범위 및 법규에서 허용된 범위 이내에서 "회원"의 정보를 제공, 이용, 조회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.

   단,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
   1.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 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

   2. 기타 "회사"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구할 경우

 

9 (회원의 의무)

 ① "회원"은 최적의 "상품"이용을 위해 개인정보( 성명, 생년월일, 성별, 휴대폰번호, 이메일, 주소)를 정확하게 "회사"에 제공을 허락하여야 하고제공된 정보가 "상품"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"회사", 제휴업체 및 이동통신사에 제공 및 이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.

 ② "회원" "상품" 이용을 위한 필수 개인정보 변경 시, 즉시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전담 고객센터를 통해 "회사"에 변경된 내용을 통지해야 합니다. 통지 지연으로 인해 "회원" 또는 제3자에게 발생된 사태나 손해에 대하여 "회사"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③ "회원"은 본 약관,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 및 "상품" 이용 및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
 ④ "회원" "상품"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
 ⑤ "회원" "상품" 이용과 관련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, 회원정보 관리, 사용상의 과실 및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에 대해서는 "회사"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 ⑥ "회원"은 개인정보가 도난 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"회사"에 통보하고 "회사"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.

 ⑦ "회원" "상품" 관련 주요 정보를 SMS, LMS 또는 E-mail로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.

 

10 (회사의 의무)

 ① "회사"는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, 안정적으로 "상품"을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.

 ② 상품의 제공, 운영, 관리에 대한 모든 책임은회사에 있습니다.

 

11 (면책조항)

 ① "회사"는 제휴업체(이동통신사, 보험사 포함)의 과실로 인한 "상품" 제공 지연, 불완전 "상품" 제공 및 "회원"의 귀책사유로 인한 "상품" 제공 장애와 통지내역 미확인에 대하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 ② "회사""회원"이 입력한 정보의 정확성, 진위성, 유효성에 대한 확인의 책임이 없으며, 의무를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발생된 피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이 없습니다.

 ③ "회사"는 국가비상사태, 천재지변, 정전, 상품 설비의 장애, 보수 또는 "상품" 이용의 폭주, 파업, 법령의 변경, 관계기관 등의 명령 및 지침 또는 당사자의 외부로부터 발생하는 사건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"상품"의 이행이 불가능하거나 현저하게 곤란한 경우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"상품"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, 정지하거나 그 제공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발생한 손실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 

12 (분쟁 해결)

"상품"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"회원", "회사" 간의 합의로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
다만 "회원", "회사"간에 합의할 수 없거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아 소송이 제기된 경우 관할 법원은회원"의 주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으로 합니다.

 

13 (상품 변경 및 중단)

 ① "상품" "회사"의 사정에 따라 변경, 중단될 수 있습니다.

 ② "회사"가 파산회생해산신청을 하거나 이들의 신청이 이루어져 "상품"의 정상적 제공이 불가능할 경우 "상품"은 변경, 중단될 수 있습니다.

 

14 (기타 사항)

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규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.

 

[부 칙] (시행일) 본 약관은 2017 2 10부터 시행 합니다.
           
(시행일) 본 약관은 20184 1부터 시행 합니다.

           (시행일) 본 약관은 2023년 07월 31일부터 시행합니다.


"상품" ()비즈인사이트의 책임하에 운영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.